https://x.com/gala_noder/status/1958895944721674632?s=61 X 갈노 본계정에서 트래킹하던 아비트럼 계속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게 저번에 썼던 글이고요.
주봉도 월봉도 아주아주 수퍼불리시합니다. 이번달 월봉이 지금 매물대 들어가 있는 이 근처에서만 마감해줘도 아주 불리시하게 볼건데. 그 다음 월봉도 역시 양봉 마감을 보여줄 거 같은 무빙이지만.
아랫꼬리를 길게 남기는 양봉일 수 있습니다 다음 월봉이요. 마치 저 매물대 노란박스를 망치맞고 떨군다고 판단할 만큼의 빠른 조정후 말아올리는 그런 밑꼬리 양봉이어야 상승때 더 폭발적일듯.
매번 하는 얘기지만 밑꼬리를 만들지 안만들지는 마켓메이커 마음입니다. 단지 본인이 신규로 진입하는 입장이라면 늘 리스크를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를 고민.
밑꼬리를 빠른시간에 길게빼서 저 빨간 박스를 살짝 닿고 갈 수도 있다고 봄. 밑꼬리로 민다면 말이죠. 그때 아주 불장에 대한 의심과 공포가 커지겠죠.
그런데 역매매하지 마세요. 그런 밑꼬리를 “기대”하고 숏치지 말란말이에요. 지금 어떻게 가든 전체적인 뷰는 상승뷰 잖아요. 되도록 정매매를 해야 리스크관리가 쉬워집니다.
역매매는 자유자재로 리스크 관리 할 줄 아는 분만 하시면 됩니다. 숏으로도 당연히 먹을수 있는 구간은 있으니까요.
이거는 차트이외의 관점인데. 이더리움 L2 들 상당히 먹을거 많아보입니다 이번 시즌. 이더리움이 중심 어플리케이션이 될 가능성이 거의 확정되었다고 봐도 되는데. L2 들이 그 떡고물을 상당히 받아갈
느낌이고 구조상. 아비트럼이 가장 많이 눌려왔고 압축된 놈이라고 보입니다 아무리 봐도.